김포 마곡 사무실 바닥청소 및 왁스코팅 전문업체

바닥청소 바닥왁스코팅

김포 마곡 사무실 바닥청소 및 왁스코팅 전문업체

청소하는청년들 2024. 7. 6. 00:58

안녕하세요 청소하는 청년들 클린 청부사입니다

요즘 서민들에게 인기 있는 저가 커피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저 역시도 오늘도 어김없이 컴포즈를 이용했는데요 컴포즈커피가 3300억에 필리핀 졸리비푸즈에 매각되었어요 졸리비는 국내에선 낯선 브랜드지만 필리핀에서는 KFC 나 맥도날드 보다 인기를 앞지를 정도로 유명합니다 기업의 시가총액은 약 6조 원에 달 할 정도로 엄청 큰 회사입니다
컴포즈가 글로벌 진출에 큰 힘이 될 것 같네요
국민으로서 응원합니다

저희는 컴포즈를 마시며 오늘 김포현장으로
바닥청소 및 바닥왁스코팅을 하러 방문했어요

기존의 회사를 이사한 후 원상복귀 청소였는데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사무실 데코타일에 흠집이 발생하여 거뭇거뭇하게 세월의 흔적이 남아 있었고
스티커 자국이 여러 곳에 남아있었어요
바닥청소로 지워야겠죠?


바닥에 세제를 도포하고 돌돌이라는 기계를 이용하여 바닥의 오염을 정리해 나갑니다
몽글몽글 나오는 거품에서 바닥의 오염이 제거되어 나오네요

그럼 빨리 습식청소 해야겠죠?


이렇게  습식전용청소기로 오염물을 제거해야 줘야만 바닥에 오염을 완벽하게 지워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제를 도포하고 돌돌이를 돌리는 작업이 헛수고가 되고 말아요


다시 한번 마른걸레로 청소기로 놓친 물기를
완벽하게 닦아줍니다
저희는 왁스코팅을 해야 하거든요
왁스코팅은 물기가 있으면 바닥에 머물지 못하고 지저분하게 떠버려요
이제 바닥왁스코팅을 확인을 해보실까요?


데코타일 위에 왁스코팅이 자리 잡아 오염과 흠집으로부터 바닥을 보해줍니다
또한 청소하기도 한결 편해져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십니다
한번 전후 사진 비교해 볼게요


청소 전 바닥을 보니 완전 환골탈태 되었네요
고객님께서도 이사 가지 말고 이곳에서 다시 업무를 해야 될 것 같다고 만족해하셨어요

저희는 이사 가신 후 사무실 바닥왁스를 정기적으로 해보시는 걸 추천드렸어요
그래야 데코타일 수명도 오래가고 나중에 교체를 하지 않고도 컨디션 좋은 바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청소나 바닥왁스코팅 의뢰는 청소하는 청년들 클린청부사를 찾아주세요

오늘 저녁부터 다시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모두 안전사고에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